고스트하우스 ghosthouse 1988
magnet:?xt=urn:btih:9c732c9f5bd9c8b6d2e872b14e8d5e817bd8df72
매사츄셋의 숲옆에 있는 외로운 집.
그 안에서 키 크고 근엄한 얼굴을 한 사람이 지하실에서 들려오는 자장가 비슷한 이상한 소리를 듣고 내려가 보니 그의 어린 딸이 피묻은 가위를 들고 구석에 서 있고, 계단에는 고양이가 피를 흘리고 죽어 있다.
그 사나이는 벌로 딸을 어두운 지하실에 가두어 놓는다.
그녀는 큰 인형을 안고 있다.
그는 윗층에서 전구를 갖고 있다가 그 전구가 터져 얼굴에 상처를 입고 곧이어 도끼를 든 정체불명의 손이 그의 머리를 내려 친다.
비명소리에 놀란 그의 부인이 달려오자 느닷없이 거울이 터지면서 그녀의 얼굴을 치고, 이어서 그녀의 목이 잘려나간다.
무덤과도 같은 정적이 그 집을 엄습한다.
20년 후인 1987년 봄, 아마튜어 햄 무전사인 폴(Paul: 그레그 스콧 분)이 무전기에서 흘러나오는 남자의 구조 요청과 여자의 비명 소리를 감청한다.
폴은 애인 마사(Martha: 라라 웬델 분)와 함께 그 소리를 송신한 곳을 찾아나선다.
컴퓨터로 조심스럽게 송신처를 찾아낸 그들은 소름끼치는 공포의 세계로 들어서게 된다.
그들은 유령이 나올듯한 폐가에 들어가 그곳에서 최신 무전기를 발견하고 놀란다.
이어서 그 무전기의 주인 짐이 나타나서 자기는 멧세지를 보내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러나 폴이 녹음한 소리를 듣고 그 목소리가 자기와 누이 동생 티나(Tina: 케이트 실버 분)의 목소리와 흡사하다고 인정한다.
짐(Jim: 마틴 제이 분)은 동생 마크(Mark: 론 혹크 분)와 그의 여자 친구 스잔(Susan: 매리 셀러스 분), 그리고 누이동생 티나와 함께 캠프차를 타고 휴가차 이곳에 왔다가 차가 고장나 폐가뜰에 차를 세워놨던 것이다.
A group of unlikely companions receive a radio call leading to a deserted house with a grisly past.
After exploring the house, the group makes the foolish decision to split up, leading to a trail of death and destruction as the house unleashes its deadly past.
Along the way expect severed heads, exploding light bulbs, demonic clown dolls, and creepy childr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