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뉴스 인 유바 카운티 breaking news in yuba county 2021 1080p bluray avc dts hd ma 5 1 fgt
magnet:?xt=urn:btih:25415e7f3d6ac4df720172403abf8836abb3e554
착한 중년 주부 수는 가정과 직장 어디에서도 관심을 받지 못한다.
남편 칼과 여동생 낸시 역시 수의 생일조차 기억하지 못한다.
범죄 조직원 미나와 레이는 리타의 가게에서 일하는 칼의 동생 피티를 통해 칼의 직장을 알아낸다.
은행 직원 칼을 찾아간 미나는 아버지의 범죄 자금 3백만 달러를 세탁하라고 협박한다.
도망갈 결심을 한 칼은 3백만 달러를 가지고 내연녀 리아가 기다리는 모텔로 향한다.
저녁 식사를 함께 하기 위해 칼을 찾았던 수는
칼이 리아와 바람피우는 장면을 목격하고 그것을 들킨 칼은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수는 '글로리아 마이클 쇼'에서 13살 소녀 엠마를 찾는 부모가 사람들에게 관심, 애정 그리고 격려를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수는 칼의 시신과 짐을 모텔 놀이터에 매장한 뒤 집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수는 글로리아 쇼에서 엠마를 찾을 때까지 다른 사연을 소개하지 않겠다는 말에 집안 집기들을 부순다.
그때 도착한 여동생 낸시에게 수는 칼이 납치된 것 같은데 경찰이 도와주지 않는다고 말한다.
낸시가 일하는 방송국을 통해 칼의 납치 사건이 보도된 뒤, 형사 해리스와 존스가 수의 집을 찾는다.
한편 사라진 칼과 돈을 찾기 위해 은행을 찾은 미나는 스티브를 칼의 사무실에서 죽인다.
수는 글로리아를 찾아가 칼이 납치된 이유가 엠마를 누가 납치했는지 알았기 때문이라고 거짓말한다.
결국 글로리아 마이클 쇼에 출연한 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된다.
며칠 뒤 미나와 레이가 수를 찾아와 칼이 어디 있는지 말하라고 수를 협박하는데…
An overlooked pencil-pusher catches her husband in bed with another woman, the shock of which causes him to die of a heart attack.
So she buries his body and takes advantage of the growing celebrity status that comes from having a missing husband.
But she quickly finds herself in over her head, dodging cops and criminals, all while trying to keep the truth from her sister, a local news anchor who's desperate for a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