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라미 farewell friend 1968 720p bluray
magnet:?xt=urn:btih:1e579adb4b31c87d97ef76744399b8230c8f5ae3
알제리 전쟁이 끝난 후 마르세이유 공항에 도착한 군의관 디노 바령(알랑 드롱 분)은 같은 제대군인 프란스 프로프(찰슨 브론슨 분)를 알게 된다.
한편 이사벨은 죽어가고 있는 자기 아버지를 위해 자기 아버지 소유 병원의 금고를 털고자 한다.
병원의 전후 사정을 잘 아는 이사벨은 군의관이었던 바령에게 접근하여 병원에 취직시키고 자기의 범죄를 바렁에게 뒤집어 씌우려는 계획을 짠다.
프란스 프로프는 가득 채운 술잔에 동전을 하나 하나 넣어 술이 넘쳐 흐르는 아슬아슬함을 즐기는 인물이다.
바렁은 금고를 털려는 병원에서 우연찮게 프란스와 만나게 되어 갇히게 된다.
이사벨의 음모를 깨달은 바렁은 프란스에게 "우리는 절대로 모르는 사이"라는 굳은 약속과 함께 '아듀 라미'라는 인사를 하며 헤어진다.
프란스가 경찰에 잡힌 후 끝까지 바렁은 모른다고 시치미를 떼는 사이 바렁은 사건의 권모를 파헤쳐 범인이 자기가 아니라 이사벨 오누이임을 알린다.
이미 모르는 사이로 했던 프란스 바렁은 사건이 끝난 후에도 영원히 모르는 사이라면서 헤어진다.
After serving together in the French Foreign Legion, a mercenary and a doctor leave the service and go their separate ways.
Later, they are reunited and become involved with a caper involving millions in a high-security safe.
The two men become locked in during a holiday weekend as the attempt to crack the safe's combi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