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에 사는 베스는 스트리퍼 일을 하며 단조로운 생활에 점점 지쳐간다.
그러던 중 인생에 큰 변화를 절감하고, 칵테일 웨이트리스가 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떠난다.
친구의 소개를 받고 뭣도 모른 채 '딩크 주식회사'에 일자리를 찾아간 베스는 그곳에서 도박의 세계를 알고 점점 빠져든다.
베스는 사장인 딩크를 유혹하지만 이를 눈치챈 딩크의 부인, 튤립의 성화에 딩크는 베스를 해고하기에 이른다.
징크스를 믿는 딩크는 계속 베팅에서 실패하자 베스가 회사를 나가서 생긴 일이라 생각하고 튤립을 설득해 다시 그녀를 데려오게 되지만, 베스와 그녀의 남자 친구 제레미는 큰 곤경에 처하게 된다.
Lay the Favorite: Directed by Stephen Frears.
With Rebecca Hall, Joel Murray, Hugo Armstrong, Corbin Bernsen.
Ex-private dancer Beth aspires to be a Las Vegas cocktail waitress, when she falls in with Dink, a sports gambler.
Sparks fly as she proves to be something of a gambling prodigy--much to the ire of Dink's wife, Tul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