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 bodies rest motion and 1993 1080p amzn webrip ddp2 0 x264 isa
magnet:?xt=urn:btih:c4921982ee569af1eb82130939dcfca5e7804d01
전자제품 세일즈를 하는 닉과 그의 동거인 베스는 몬타나로 이사를 가기 위해 짐을 싼다.
그러나 닉에게는 다른 꿍꿍이가 있다.
그는 베스 몰래 그녀 곁을 떠나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는 곳에 혼자 갈 계획을 짜고 있다.
이 사실은 그의 친구인 옆집의 모어만이 알고 있다.
아무것도 모르고 짐 싸기에 열중하고 있는 베스 앞에 수라고 하는 페인터가 등장한다.
그는 새로 이사올 사람이 고용한 페인터로 작업을 위해 이 집에 들어 선 것이다.
사막의 선인장과 모래바람을 즐기며 달리는 닉의 자동차.
그는 몰래 그녀 곁을 떠났다는 사실에 쾌감을 느끼는지도 모를 일이다.
닉이 아무 말없이 새 TV 하나만을 덜렁 남겨두고 떠난 사실을 접한 베스는 충격에서 벗어날 줄 몰라 한다.
외로움과 배신감에 힘들어하는 베스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수, 이들은 서로의 아픈 상처를 감싸 안으며 하룻밤을 지낸다.
한편 부모를 찾아간 닉은 그 집에 전혀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살고 있는 것을 보고 무척 당혹스러워한다.
낭패임을 직감한 닉은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 후회를 하며 다시 베스를 향해 달려온다.
그러나 이미 때는 늦은 것.
베스는 수와 하룻밤을 지낸 후 모든 짐을 다 팔아버리고 이곳을 떠났던 것.
베스를 진심으로 사랑했던 수와 자신의 초라한 모습을 혐오하는 닉은 베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격한 싸움을 하는데…
Directed by Michael Steinberg.
With Phoebe Cates, Bridget Fonda, Tim Roth, Eric Stoltz.
Nick is a feckless television salesman who gets fired and impulsively decides that he and his girlfriend, Beth, will move to Butte, MT, which he's read is "the city of the future." "I read that a while ago, so the future should be there by now," he enthuses. He waits until the last moment to tell Carol, his ex and Beth's best friend, about the move.
While Nick is working his last day, Sid comes…